서울 ‘타르트’ 맛집 베스트 10

한 조각만 먹어도 스트레스에서 탈출한다는 환상의 디저트 ‘타르트’.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와 사진 찍기 좋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타르트는 많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지금 같은 때라면 달콤한 타르트 한 조각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온 몸이 따스해지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비주얼로 한 번 감탄하고 맛으로 한 번 더 감탄한다는 타르트 맛집을 한 번 알아보자.

1. 타르틴 – 용산구 이태원동

인사이트

먹을 것이 넘친다는 이태원에서도 맛집으로 손꼽히는 타르트 전문 카페 타르틴.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맛도 보장돼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환상이라는 평가.

2. 파스텔 드 나따 – 종로구 안국동

인사이트

포르투갈식 에그 타르트를 판매하는 파스텔 드 나따.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과 바삭바삭한 페이스트리가 특징이다.

3. 도토리&다람쥐 – 노원구 공릉동

인사이트

이름처럼 아기자기함을 자랑하는 도토리&다람쥐는 레몬 머랭 타르트로 유명하다.

부드러운 레몬 커스타드 크림과 바삭한 파이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레몬 머랭 타르트 너무 예뻐서 포크 들기가 어려울 정도다.

4. 줄리에뜨 – 서초구 반포동

인사이트

수제 타르트를 만드는 줄리에뜨는 백화점에도 입점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끄는 카페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블루베리, 자몽, 딸기 등의 다양한 과일 타르트는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입과 눈을 호강시켜주고 있다.

5. 듀크렘 – 강남구 신사동

인사이트

청포도 타르트로 유명한 듀크렘은 파트 브리제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먹어보면 비싼 값을 한다는 후문.

6. 라 뽐므 – 강남구 신사동

인사이트

말차 빙수와 타르트 타틴으로 유명한 가로수길 카페 ‘라 뽐므’

두 장의 페이스트리 가운데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타르트 타틴은 주문을 받는 순간 만들어준다는 특징이 있다.

7. 17도씨 – 마포구 연남동

인사이트

초콜릿 전문점으로 음료와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한 초콜릿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초콜릿 타르트는 인기가 많아서 빨리 판매된다고 하니 먹고 싶다면 예약을 하거나 빨리 방문을 하는 것이 좋겠다.

8. 카페 봉주르 마당 – 구로구 궁동

인사이트

타르트를 전문으로 만드는 곳이다.

다양한 과일로 장식된 타르트를 만날 수 있으며 그날 만들어 판매하는 시스템이라 과일 신선도가 매우 높다.

9. 통인스윗 – 종로구 통인동

인사이트

우리 밀을 이용해 버터와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드는 에그 타르트가 매우 유명하다.

호두 타르트, 초코 타르트도 판매되고 있지만 에그 타르트가 제일 인기 있으며, 샤브레 쿠키처럼 바삭하고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자랑한다.

10. 메종엠오 – 서초구 방배동

인사이트

타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판매되는 메종엠오.

주인이 직접 만든 마들렌과 마시멜로우가 유명하지만 카페라떼 타르트와 타르트 낑깡도 그 맛이 매우 훌륭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하루 6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몽블랑 엠오와 프랄리네 크림과 캐러멜 풍미가 나는 파리브레스트, 바삭한 밀푀유 에라브르도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