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모바일 전성시대, 휴대폰으로 용돈버는 방법이 있다!

모바일1

지금은 모바일 사용량 세계 순위와 함께 우리나라 국민의 휴대폰 사용기간도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한국인 평균 휴대폰 이용 기간, 1년 7개월  개인 보급률 92.4% 정도로 높은 지수를 보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은 이제 우리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가 되었다.

휴대폰 주요기능은 ‘전화’로 알고 있지만 현대사회에서는 SNS, 카카오톡,게임, 음악듣기 비중이 많이 차지하고 있다.

비싼 기계값과 통화요금을 내고 사용하는 휴대폰으로 돈을 벌수 있다면?

매달 사용한 요금을 내야만 했던, 휴대폰으로 들고 다니면서 자동으로 돈이 벌리는 앱이 있다고 한다면?

모바일2

초간편 자동 광고 참여 및 적립시스템으로 더이상 아무런 액션없이 휴대폰으로 돈을 버는 앱이 나왔다.

진짜가 나타난 것이다!

‘오토코인’

눈뜨면 가장 먼저 휴대폰을 보고, 잠들기 전까지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휴대폰

당신이 잠든 사이, 다른 볼일을 보고 있는사이 자동으로 돈을 버는 앱

휴대폰1

위 글을 보고 거짓말처럼 들리겠지만 마법같은 어플이 만들어졌다.

바로, 초간편 자동 광고 참여적립 시스템으로 더이상 아무런 액션을 하지 않아도 돈이 벌리는오토코인이라는 앱을 눈여겨보시라.

이 오토코인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만 하면 돈벌 준비는 끝!

현재까지 나온 여러 돈버는 방식의 앱에서 자동으로 돈을 벌게 만드는 방식으로 한단계 진화했다는 평이다.

 

 

휴대폰2

런칭기념 이벤트로 지금 신규로 가입한 사람들에게는  무조건 ‘1,000원’ 적립과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S7 엣지 공기계 ‘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이제 오토코인 앱 하나로 매일매일 적립되는 적립금으로 용돈은 물론, 편의점 커피,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등 지출까지 줄이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자!

오토코인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Hmi7gH 에서 확인 할 수 있다.